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위한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열어
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위한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5.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태평양 6개국 50여 명 글로벌 파트너 참석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글로벌 파트너와의 우호적 관계 강화와 소주 세계화를 위한 ‘2019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달 26일부터 지난 3일까지 약 일주일간 인도네시아, 뉴질랜드, 태국,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6개국에서 하이트진로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파트너들을 초청해 교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파트너와의 우호적 관계 강화와 소주 세계화를 위한 ‘2019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파트너와의 우호적 관계 강화와 소주 세계화를 위한 ‘2019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지난달 29일 하이트진로 서초동 사옥에서 열린 컨퍼런스에는 글로벌 파트너 50여 명과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담당 직원 7명 등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에서는 하이트진로 제품 판매 교육 등 진로(JINRO)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주요 국가 판매 실적과 브랜드 강화 활동 사례 등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또 참가자들은 하이트진로 이천공장을 방문해 소주 제조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각 주요 상권의 오프라인 시장을 방문해 한국의 주류 시장과, 문화, 당사 마케팅 활동을 체험했다.

이번 컨퍼런스에 참석한 말레이시아 매그넘 와인 앤 스피릿(Magnum Wine&Spirits) 대표 그위 셰 키앗(Gwee Sze Kiat) 씨는 “이번 컨퍼런스와 공장 견학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 로열티를 충분히 교육받을 수 있는 자리”라며 “국내 시장조사를 통해 소주 시장에서의 타겟층을 알 수 있었고, 이를 통해 현지에 어떻게 접목할 수 있을지 공부할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황정호 해외사업본부장은 “올해 처음으로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어 의의가 있다“며 “최근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글로벌 파트너와의 소통과 정보 교류를 통해 해외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