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식음료 새로운 맛·조직감으로 무장
소비자들은 어느 때와 다르게 식음료 신제품에서 새로운 맛과 텍스처의 발견(디스커버리)을 경험하고 있다. 최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었던 ISM2019 박람회에는 76개국의 1,660여개의 기업들이 참가하여, 제과와 스낵의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공개했다. 제품과 원료의 지속가능성뿐만 아니라 최근의 식물성 기반, 유기농, 공정무역 등을 강조한 제품들이 증가했고, Sugarfree (무설탕) 제품은 계속 진행중인 제과 트렌드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New Product Showcase”에서 Innovation winners로 HPW with Fruit Roll-Up과 Hemptastic Hemp Bar 등이 선정되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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