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8 오늘의 새상품]CJ제일제당 ‘백설 컵팬케익’, 대상웰라이프 ‘히비스커스&레몬밤’, 동서식품 ‘아이스티 티오 애플’,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복숭아’
[05/08 오늘의 새상품]CJ제일제당 ‘백설 컵팬케익’, 대상웰라이프 ‘히비스커스&레몬밤’, 동서식품 ‘아이스티 티오 애플’,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복숭아’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5.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세상에서 젤 쉬운 팬케익 ‘백설 컵팬케익’
우유·달걀 필요 없이 팬케익믹스, 시럽, 슈가파우더 담아 간편

 

CJ제일제당이 간편하게 팬케익을 만들 수 있는 ‘백설 컵팬케익’ 2종을 출시했다.

‘백설 컵팬케익’은 팬케익믹스와 메이플시럽, 슈가파우더가 용기 하나에 모두 들어 있는 편의형 베이킹믹스 제품이다. ‘스윗메이플 팬케익’ ‘블루베리 팬케익’ 2종으로 구성됐다.

달걀과 우유를 별도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이번 제품은 컵용기에 물을 부은 뒤 팬케익믹스를 넣고 섞어 팬 조리만 하면 된다. 시럽과 슈가파우더가 함께 들어 있어 외식 전문점 수준의 팬케익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3980원.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 직접 팬케익 요리를 만들어 먹고 싶어 하는 수요는 많지만 시간과 비용 등에 부담을 느낀다는 점을 반영해 편의성 높은 제품을 선보였다”며 “팬케익을 브런치로 즐기는 등 서구형 식문화가 점차 보편화되고 있어 이 제품이 베이킹믹스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CJ제일제당은 대대적인 대형마트 시식행사와 온라인에서의 레시피 마케팅을 통해 ‘세상에서 제일 쉬운 팬케익’이라는 점을 적극 알리고, CJ온마트에서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PYREX’와 협업해 만든 온라인 전용 기획 상품을 판매 중이다.


대상웰라이프, 건강함을 마신다 ‘히비스커스&레몬밤’
‘이너뷰티’ 트렌드 맞춰 자연 원료 히비스커스, 레몬밤 넣어

대상웰라이프가 녹즙 신제품 ‘히비스커스&레몬밤’을 출시했다. 최근 확산되는 ‘이너뷰티(Inner Beauty)’ 트렌드에 맞춰 자연 원료인 ‘히비스커스’와 ‘레몬밤’을 담았다.

‘히비스커스&레몬밤’은 한 병에 히비스커스 꽃 3송이 분량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레몬밤의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 함유량은 레몬밤차 로즈마린산(0.64mg)의 약 15배에 달하는 10.12mg이다. 가격은 120ml 용량 한 병에 2400원.


동서식품, 상큼한 사과맛 더한 홍차 ‘아이스티 티오 애플’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홍차에 상큼한 사과 맛 더한 스틱형 아이스티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스틱형 아이스티 제품 ‘아이스티 티오 애플’을 출시한다.

아이스티 티오 애플은 홍차와 천연 사과 과즙을 절묘하게 배합한 스틱형 아이스티 제품이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사과의 향과 깔끔한 끝 맛이 특징이라고. 아이스티 티오 애플은 전국 할인점에서 18개입 기준 4600원, 40개입 기준 94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할인점 샘플링 행사 및 특별 기획팩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복숭아 맛이 주를 이루는 기존의 아이스티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할 것"이라며 "상큼한 아이스티 티오 애플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한층 상쾌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상큼한 복숭아과즙 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300㎖ 대용량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가성비’ 니즈 충족시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복숭아 과즙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서울우유 복숭아’는 최근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였다. 패키지 디자인은 여성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산뜻한 코랄 색상으로 대표적인 봄, 여름 과일인 복숭아를 가운데에 그려 넣어 상큼한 이미지를 더했다.

이 제품은 가공우유의 절대 강자인 초콜릿, 딸기, 커피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가공우유 300’ 라인업 제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원유에 복숭아 과즙이 들어있어 향긋한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을 2%로 줄인 저지방우유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서울우유 복숭아’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00㎖ 기준 135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