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9 오늘의 새상품]코카콜라 ‘코카콜라 프로즌’,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2종, 풀무원프로바이오틱 ‘매일아침 든든너츠’ 요거트, 동원산업 ‘동원 캐나다 랍스타’
[05/09 오늘의 새상품]코카콜라 ‘코카콜라 프로즌’,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2종, 풀무원프로바이오틱 ‘매일아침 든든너츠’ 요거트, 동원산업 ‘동원 캐나다 랍스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5.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얼리고 녹여 먹는 ‘코카콜라 프로즌’
코카콜라의 짜릿하고 상쾌한 맛을 얼렸다 녹여먹는 재미 더해

코카콜라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은 짜릿한 코카콜라를 냉동실에 얼린 뒤 녹여먹는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슬러시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프로즌’은 코카콜라 만의 짜릿하고 상쾌한 맛에 레몬향을 더해 상큼함을 더했으며, 얼리고 녹여먹는 색다른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프로즌’은 파우치 타입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휴대하기도 편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코카콜라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130ml 파우치 1종으로 출시된 신제품 ‘코카콜라 프로즌’은 주요 식료품, 할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맛·영양·안전 모두 지킨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2종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취득 합성향료 걱정 없이 더욱 안심

풀무원다논이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에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장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는 기본으로, 우유와 칼슘과 단백질 함량이 동일한 어린이 요거트로 (동량 기준), 우유를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대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성장기에 꼭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B1 그리고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까지를 모두 한 병에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한층 더 안전성을 높였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과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인증 제도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식품 안전 시스템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업체 제품 중 식용 타르색소, 합성 보존료는 사용하지 않고, 당류, 포화지방, 열량 등이 적은 제품만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는 달콤한 ‘딸기’와 건강하고 맛있는 ‘플레인’ 2종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4개들이(1개 100ml) 1세트 2980원에 판매한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6가지 견과·곡물 ‘매일아침 든든너츠’ 요거트
너츠와 곡물 넣어 영양 가득 한 끼로…복합 유산균 300 CFU 함유

풀무원녹즙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건강에 좋은 너츠 3종에 곡물 3종과 복합 유산균을 더한 영양만점 건강 드링크 요거트 ‘매일아침 든든너츠(150㎖/2000원)’를 출시했다.

‘매일아침 든든너츠’에는 귀리를 비롯해 평소 식단에서 자주 접하지 못하는 현미, 통밀 등 영양가가 높은 3가지 곡물을 듬뿍 넣어 바쁜 아침을 위한 식사 대용식이나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하게 씹히는 아몬드와 셀레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브라질너츠, 캐슈넛 등 3종의 너츠도 함께 넣어 씹는 재미와 풍미를 더했다. 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복합 유산균도 300억 CFU 이상 포함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김경신 PM(제품 매니저)은 “‘매일아침 든든너츠’는 너츠와 곡물은 물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복합 유산균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요거트”라며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양한 자연 원료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매일아침 든든너츠’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50mL)에 2000원이다.


동원산업, 캐나다 자연산 바닷가재 담은 ‘동원 캐나다 랍스타’
캐나다 청정바다의 살이 꽉 찬 자연산 랍스타를 익힌 후 담아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캐나다 자연산 랍스타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 캐나다 랍스타’를 출시했다.

‘동원 캐나다 랍스타’는 캐나다 청정바다에서 잡은 살이 꽉 찬 자연산 바닷가재를 자숙해 담았다. 신선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자숙으로 익힌 바닷가재를 급속냉동한 후 국내로 들여온다. 이미 한 번 익혔기 때문에 가정에서 해동한 후 약 5분 정도만 찌면 고급 바닷가재 요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동원 캐나다 랍스타’는 이마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500g 한 팩에 1만5800원이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연어나 바닷가재 등 고급수산물의 대중화를 이끌어 국내 식문화를 보다 건강한 방향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