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시장 진출 선언…건강한 식생활·라이프스타일 선도
농심켈로그, 프로틴 시장 진출 선언…건강한 식생활·라이프스타일 선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0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숫가루큐브&검정약콩’ ‘요거트큐브&베리’ 프로틴 그래놀라 2종 출시
제품 50에 우유 250m 섭취 시 삶은 달걀 3개 분량 단백질 섭취 효과
 

농심켈로그(대표 김종우)가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하며 프로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요거트 큐브&베리’ 2종이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해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틴 그래놀라 2종은 제품 50g을 우유 250ml와 함께 먹을 경우 삶은 달걀 3개를 먹는 것과 같은 양의 단백질 섭취량을 제공해 바쁜 일상 속 간편하고 단백질을 보충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요즘 단백질’을 주제로 한 라이프스타일도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아침식사 대용, 운동 전후 단백질 영양 보강, 간단한 저녁식사 용도로 프로틴 그래놀라에 우유,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최근 고단백·저탄수화물 식사법이 새로운 음식 트렌드로 부상하며 프로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맛있고 건강한 식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