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3 오늘의 새상품]SPC삼립 빚은 ‘카카오프렌즈 크림치즈찹쌀떡’, 본설 ‘별미면’, 웅진식품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
[05/13 오늘의 새상품]SPC삼립 빚은 ‘카카오프렌즈 크림치즈찹쌀떡’, 본설 ‘별미면’, 웅진식품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빚은, 이번엔 진한 크림치즈다 ‘카카오프렌즈 크림치즈찹쌀떡’
찹쌀떡 속 복숭아, 팥, 초코, 쑥과 치즈크림 조합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카카오프렌즈 크림치즈찹쌀떡’ 4종을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 크림치즈찹쌀떡’은 찹쌀떡 안에 복숭아, 팥, 초코, 쑥과 치즈크림을 조합한 제품이다. 가격 1600원.

‘빚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24일까지 ‘카카오프렌즈 크림치즈찹쌀떡’ 제품을 2개 구매하면 ‘제리뽀 말캉젤리(짜먹는 젤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23일까지 신제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신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앞서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미니설기’가 아이들 간식, 결혼 답례품 등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추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맛에 진한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젊은 고객들이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고 말했다.


본설, 여름철 입맛 돋울 한정메뉴 ‘별미면’
구운 밀면으로 식감 극대화 ‘매콤명태별미면’ ‘시원열무별미면’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프랜차이즈 본설이 여름철 입맛을 돋울 별미면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별미 메뉴는 지난 2017년 여름에 시즌 한정으로 출시됐던 ‘매콤명태별미면’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메뉴와 ‘시원열무별미면’이다.

‘매콤명태별미면’은 밀면에 매콤하면서도 달콤하게 숙성시킨 명태회와 아삭한 열무김치를 새콤달콤한 특제 비빔장과 비벼 완성했으며, ‘시원열무비빔면’은 열무김치와 밀면을 동치미 육수에 즐길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특별 공정으로 탄생한 본설만의 구운 밀면을 이용해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종 모두 7000원.

이와 함께 ‘표고송이만두’ ‘쭈돈불만두’ 등 별미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선보였다.

한편 본설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2일까지 별미면 2종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게시글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본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웅진식품, 자색으로 더 구수하고 진해진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
옥수수수염차에 자색 옥수수가 더해져 더욱 진하고 구수한 맛
붓기 해소 및 항산화 효과 기능성 차음료

웅진식품은 기존 옥수수수염차에 자색옥수수를 더한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는 안데스 산맥에서 생산되는 페루산 자색 옥수수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항산화 효과로 노화 방지를 돕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자색옥수수에 몸 붓기 해소와 이뇨 작용에 탁월한 옥수수수염이 더해져 더욱 진하고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색으로 잘빠진 옥수수수염차는 전국 소매점과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mL 펫 기준 1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