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4 오늘의 새상품]롯데푸드 ‘델몬트 빙과 2종’, 풀무원녹즙 ‘노니엔클리어’, 파리바게뜨 ‘바싹 불고기 포카챠’, 파스쿠찌 ‘트로피칼 그라니따’
[05/14 오늘의 새상품]롯데푸드 ‘델몬트 빙과 2종’, 풀무원녹즙 ‘노니엔클리어’, 파리바게뜨 ‘바싹 불고기 포카챠’, 파스쿠찌 ‘트로피칼 그라니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상큼한 과일 맛 빙과로 여름시장 공략
망고농축퓨레 6% 함유 ‘델몬트 망고&크림’, 복숭아 과육 5% ‘델몬트 복숭아’

 

롯데푸드가 델몬트를 이용한 과일 맛 빙과 2종을 출시했다. 작년 선보인 델몬트 과일 빙과 4종에 이어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망고 맛 콘 아이스크림 ‘델몬트 망고&크림’과 복숭아 맛 아이스바 ‘델몬트 복숭아’다.

‘델몬트 망고&크림’은 망고농축퓨레 6%를 함유한 망고 샤베트에 크림 맛 아이스를 더했고, ‘델몬트 복숭아’는 복숭아 과즙 35%, 복숭아 과육 5%를 넣어 풍부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푸드는 향후 보다 다양한 과일 맛 아이스크림 라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풀무원녹즙, 간편하게 즐기는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
베트남서 자란 노니 선별해 3중 필터링 거쳐 맑고 깨끗한 맛

 

풀무원녹즙이 최근 건강 식재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노니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노니주스 ‘노니엔클리어(100mL/2,400원)’를 출시했다. 3중 필터링을 거친 노니원액에 지중해 칸탈로프멜론을 더해 맛과 영양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노니엔클리어’는 베트남에서 철저하게 관리된 노니만을 사용했다. 잘 익은 노니 열매를 숙성시켜 분쇄한 후 펄프여과, 효소처리, 초미세여과(ultrafiltration) 등 3중 필터링을 거쳐 걸러 일반적으로 탁한 색을 띠는 것이 아닌 투명한 노니 원액이다. 1팩에 1회 섭취 기준 노니 원액 30mL을 함유했다.

또 이탈리아산 지중해 칸탈로프멜론과 석류농축액, 사과농축액을 더해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개선했고 파우치 타입이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바싹 불고기 포카챠’
포카챠 위 불고기, 채소, 치즈 풍성하게 더해

 

파리바게뜨가 정통 이탈리아 포카챠 위에 불고기를 올린 ‘바싹 불고기 포카챠’를 출시했다.

‘바싹 불고기 포카챠’는 올리브 오일을 넣어 구운 빵 위에 바싹 불고기(얇게 저며 간장에 재운 쇠고기를 직화로 구워낸 음식)를 얹은 제품이다.

특히 포카챠 제조에 적합한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가루, 미네랄 함량이 높은 천일염,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올리브 오일을 넣어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크리스피 페이퍼를 깔고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 정도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여름 음료 ‘트로피칼 그라니따’
청포도, 키위, 복숭아, 파인애플, 망고 등 넣어 상큼한 맛

 

파스쿠찌가 여름을 맞아 ‘트로피칼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 음료다.

‘트로피칼 그라니따’는 청포도와 키위가 어우러진 ‘청포도키위그라니따’, 복숭아와 파인애플을 섞은 ‘파인피치그라니따’, 패션후르츠와 망고가 조화를 이룬 ‘패션애플망고그라니따’, 구아바 특유 쌉싸름한 맛과 오렌지, 패션후르츠를 함유한 ‘구아바오렌지그라니따’ 등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