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통한 하절기 다이어트 ‘밀크어트 챌린지’
우유 통한 하절기 다이어트 ‘밀크어트 챌린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5.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2회째 실시
2040 대상 남년 16명 선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오는 6월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2019 밀크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오는 6월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2019 밀크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KBS N과 함께 오는 6월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2019 밀크어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밀크어트 챌린지 캠페인’은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의 대명사인 ‘우유’로 내 몸을 변화시키는 밀크어트(Milk-et)의 효과를 알리고,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여름을 앞두고 옷맵시와 건강을 위해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2040세대를 대상으로 한다.

올해는 트렌디한 운동 커뮤니티 ‘버핏서울’과 연계해 보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금일부터 온‧오프라인 상에서 사전 홍보를 통해 모집하며, 심사를 통해 남녀 8명씩 총 16인을 선발한다. 6월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총 10주간, 오프라인 클래스, 온라인 홈 트레이닝, 1:1 운동·영양관리, 인바디 체성분 측정 등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선발된 참가자들은 밀크어트 식단 미션, 오프라인 수업 출석, 홈트레이닝 미션 등 매주 주어지는 트레이너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특히 밀크어트 식단 미션은 우유가 포함된 개별 식단표를 제공하고, 미션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매일 섭취한 식단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과제다.

10주의 미션 종료 후에는 참가자 전원의 체지방 감량 변화, 근육량 증가, 우유 식단 인증샷 미션 수행 결과, 출석률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2019 밀크어트 챌린지 10주간의 도전을 담은 영상은 추후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SNS계정은 물론 KBS N의 온라인 채널 및 13개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과 우유 식단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밀크어트 챌린지 캠페인이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벌써부터 소식을 전해들은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작년보다 다채롭고 탄탄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9 밀크어트 챌린지’의 참가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KBS N 및 버핏서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