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뷰티풀민트라이프서 ‘장하다불가리스’로 5000여 명 방문
남양유업, 뷰티풀민트라이프서 ‘장하다불가리스’로 5000여 명 방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5.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민라’서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 진행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지난 11~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남양유업이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남양유업)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은 피크닉 컨셉의 음악축제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에게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풀민트라이프의 이틀간 5000여 명의 고객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장하다 불가리스 퀴즈 이벤트’ ‘불가리스 많이 담기 행사’ ‘핑거스트링치즈 증정 행사’ 등의 이벤트에 참여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출시 이후 장건강과 쾌변을 책임져온 ‘불가리스’ 제품을 핵심 콘셉트로 선정해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장속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와 100% 천연식품 추출원료를 담은 고급 발효유 ‘불가리스’가 축제에 참여한 젊은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흥미롭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