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페스타 2019 백배 즐기기 ‘외식 톡톡(Talk-Talk)’ 강연
푸드페스타 2019 백배 즐기기 ‘외식 톡톡(Talk-Talk)’ 강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드워드 권 셰프, 이재훈 셰프, 이윤화 대표 등 미식 트렌드, 경영철학 등 공유
20일 양재동 aT센터서 개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가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푸드페스타 2019’ 부대행사로 오는 20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외식산업에 관심 있는 청년들과 관련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외식 톡톡(Talk-Talk)’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선 ‘외식 트렌드 및 경영철학’이라는 주제로 ‘랩24’ ‘엘리멘츠’의 에드워드 권 오너셰프, ‘까델루뽀’ 이재훈 오너셰프, ‘다이어리알’의 이윤화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레스토랑과 미식 트렌드, 성공하는 작은 가게들의 법칙, 외식현장 사례로 보는 트렌드 등 외식산업에 대한 현황과 현직에서 근무하고 있는 셰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공유한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외식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과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산업 전반에 대한 이슈와 발전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이번 강연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외식산업의 꿈을 꾸고 있는 청년들과 업계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페스타 2019’는 5월을 외식의 달로 선포하고 외식소비 촉진을 통해 외식업계 매출 향상부터 외식가격 안정화, 일자리 창출까지의 선순환 체계를 구축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