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0 오늘의 새상품]대상 청정원 ‘베트남 소스’, 동원F&B ‘양반 7가지 야채김’, 코카콜라 ‘환타 프로즌’, 일동후디스 ‘라이프’
[05/20 오늘의 새상품]대상 청정원 ‘베트남 소스’, 동원F&B ‘양반 7가지 야채김’, 코카콜라 ‘환타 프로즌’, 일동후디스 ‘라이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집에서도 간편하게 동남아 요리를 ‘베트남 소스’
‘베트남식 분짜 소스’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아시안 쿠킹소스 시리즈로 ‘베트남 소스’ 2종을 출시했다. 기존 ‘베트남 쌀국수 소스’ ‘정통 팟타이 소스’ 인기에 ‘베트남식 분짜 소스’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로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베트남식 분짜 소스’는 쌀국수와 고기, 채소를 소스에 적셔먹는 베트남식 쌀국수인 ‘분짜’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분짜’는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전통 음식이다. ‘베트남식 분짜 소스’는 피시소스(fish sauce) 베이스에 라임 농축액을 넣었고 당근, 구운마늘, 코코넛 토핑으로 식감을 높였다.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는 닭 육수에 닭고기와 홍고추, 파를 넣어 시원한 맛을 더했다.

김영선 청정원 소스팀장은 “최근 동남아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분짜 쌀국수를 별미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F&B, 좋은 원초 7가지 야채 영양 담은 ‘양반 7가지 야채김’
열풍 건조 공법으로 맛·영양 유지…후레이크 형태로 식감 살려

동원F&B가 좋은 원초에 7가지 야채를 담아 영양을 고려한 조미김 ‘양반 7가지 야채김’을 출시했다.

‘양반 7가지 야채김’은 양파,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파, 마늘 등 7가지 야채를 후레이크 형태로 갈아 원물 그대로 김 위에 뿌려 바삭하게 구웠다. 엄선한 야채에 열풍 건조 공법을 적용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유지했으며, 씹는 맛이 살아있도록 후레이크 형태로 갈았다. 가격은 5g 16봉 묶음에 5980원.


코카콜라, 슬러시처럼 얼려 먹는 환타 ‘환타 프로즌’
무더운 여름 슬러시처럼 얼려 먹는 파우치 형태

코카콜라의 환타가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환타를 슬러시처럼 얼려 먹는 ‘환타 프로즌 오렌지’를 출시한다.

‘환타 프로즌’은 슬러시처럼 냉동실에서 얼린 뒤 녹여 먹는 음료제품으로, 손으로 주물러 녹여 먹으면 환타 만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은 물론 녹여 먹는 색다른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고.

얼려 먹는 제품 특징을 반영해 제품 전면에 환타를 얼린 듯한 시원한 얼음 이미지를 시각화해 제품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30㎖ 파우치 타입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에도 좋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상큼한 환타의 맛과 함께 얼리고 녹여먹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환타 프로즌’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도 올여름 ‘환타 프로즌’과 함께 일상을 상큼하고 시원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위·장 건강 방어력 위한 발효유 ‘라이프’
위 헬리코박터 2중 케어와 장 방어력까지 관리하는 슈퍼 발효유

일동후디스가 현대인의 위·장과 건강 방어력을 위한 발효유 신제품 ‘라이프 R31’를 출시한다.

후디스 ‘라이프 R31’은 한국인의 약 70%가 감염되는 헬리코박터균 뿐만 아니라 헬리코박터균의 유해한 분비물인 VacA에 작용하는 IgY까지 배합해 손상되기 쉬운 위 건강을 2중으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라고.

또한 장 건강과 신체 방어력을 위해 이뮤노글로불린 IgG가 농축된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함께 한 병당 2000억 마리가 넘는 유산균을 담았다. 특히 위산에 안전하고 헬리코박터에 유효한 특허유산균 R31(L. Rahmnosus IDCC3201 R31 제 10-0646938호, 제 10–0742900호)이 들어있다.

신제품에는 설탕이나 액상과당을 일절 넣지 않는 대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 3종을 배합해 발효유의 영양과 기능의 효과를 높여주게 된다. 플레인과 사과 두가지 맛으로 나오며, 용량은 130ml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