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4 오늘의 새상품]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생선구이’, 돌(Dole)코리아 ‘애플망고바’
[05/24 오늘의 새상품]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생선구이’, 돌(Dole)코리아 ‘애플망고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전자레인지 2분이면 생선요리 완성 ‘렌지에 돌려먹는 생선구이’
고등어, 꽁치, 삼치 3종…강황, 녹차 등 향신료 추출물로 비린내 제거

 

오뚜기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렌지에 돌려 먹는 생선구이’ 3종을 출시했다.

‘렌지에 돌려먹는 생선구이’는 생선 비린내 등 손질의 번거로움 때문에 생선 조리를 꺼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다.

품질 좋은 고등어, 꽁치, 삼치를 선별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웠으며, 강황과 녹차 등의 향신료 추출물로 생선 비린내를 줄였다. 또 천일염으로 간을 했다.


돌(Dole)코리아, 생애플망고 통째로 얼린 ‘애플망고바’
과육 모양 그대로 유지해 이색 아이스바 인기 예상

 

돌(Dole)코리아가 애플망고를 통째로 얼린 ‘애플망고바’를 GS25에 단독 출시했다.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페루산 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려 망고 본연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먹기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망고 과육 모양을 그대로 유지해 SNS상 이색 아이스바로 인기가 예상된다. 가격은 1500원.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 즐기는 이번 ‘애플망고바’를 선보이게 됐다”며 “먹기 좋게 손질돼 색다른 과일 디저트나 아이스바로 즐길 수 있어 여름철 시원하고 달콤한 간식으로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