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글로벌 시장 확대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글로벌 시장 확대
  • 강민 기자
  • 승인 2019.05.28 0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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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M Global 통해 ‘ANGEL-E’ 출시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AIM Global 신제품 설명회에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 ‘ANGEL-E’가 소개되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AIM Global 신제품 설명회에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 ‘ANGEL-E’가 소개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이 필리핀과 유럽을 무대로 본격적인 글로벌시장 확대에 나선다.

내츄럴엔도텍은 필리핀 다단계 기업 AIM Global을 통해 여성 갱년기 제품인 ‘ANGEL-E’를 출시했다. AIM Global은 필리핀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홍콩, 대만, 일본 등 아시아에서 아프리카까지 5백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AIM Global을 통한 출시는 광범위한 범위의 범 아시아 시장 진출 교두보를 확보한 셈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1억명의 인구 대국 필리핀의 갱년기 시장은 수요와 필요성이 급증하고 있으나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갱년기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는 천연물로서 두각을 나타내는 제품은 없는 상황”이라며 “차별화된 기능성과 안전성을 내세워 성장 잠재력이 큰 필리핀 시장을 공략해 동남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내츄럴엔도텍에 따르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인 ‘menoElle’가 독일 드럭스토어 디엠(DM)내 갱년기 카테고리 1위 상품에 오르며 해외 시장에서 인정 받고 있는 분위기다. 디엠은 독일을 포함해 유럽 13개국에 3500여개 매장을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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