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인도의 스낵 문화에 관하여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인도의 스낵 문화에 관하여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9.06.03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민족만큼 다양한 맛, 영양·건강·맛 살린 제품 수요도 많아
삭시 딥찬다니 컨설턴트

인도인 중에서 하루에 스낵을 2번 이상 먹는 사람이 절반을 넘는다. 이들 중 다수에게 스낵이란 주전부리(indulgent treat)에 지나지 않는다. 하지만 영양가가 풍부한...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