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 신규 TV광고 온에어
투썸플레이스,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 신규 TV광고 온에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남주혁 앞세워 ‘원두 이원화’ 서비스 차별화 강조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신규 TV 광고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편을 온에어하고 커피 전문성을 보다 강화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선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메뉴뿐 아니라 기분과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차별점을 강조했는데, 모션 컨트롤 카메라 기법으로 영상 재미를 더해 매장 안에서 카메라 흐름에 따라 매일 다른 모습으로 커피를 즐기는 남주혁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두 가지 원두를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Black ground)’,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Aroma Note)’로 네이밍하고, 각 원두 콘셉트에 맞게 블렌딩도 지속 변화를 준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