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1 오늘의 새상품]유니베라 ‘빌리브 알로에 양갱’, BBQ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05/31 오늘의 새상품]유니베라 ‘빌리브 알로에 양갱’, BBQ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5.3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가장 건강한 간식 ‘빌리브 알로에 양갱’
독자소재 맥셀(Maxcell™)과 대보추출물 함유…열량·탄수화물 낮춰

 

유니베라가 엑티브 시니어를 위한 알로에가 함유된 프리미엄 양갱 ‘빌리브 알로에 양갱’을 출시했다. 유니베라의 독자소재인 맥셀(Maxcell™)과 6년근 홍삼, 11종의 한약재가 들어 있는 대보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맥셀(Maxcell™)은 유니베라의 독보적인 신소재 연구기술인 PhytoLogix®로 탄생한 식물혼합추출물로 ‘알로에, 감초, 후추, 대추추출물’이 최적 비율로 배합돼 영양성분의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대보농축액은 면역력·피로개선·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6년근 국내산 홍삼과 작약, 당귀, 황기, 대추, 계피 등 11가지 한약재를 함유했다.

게다가 붉은팥앙금이 아닌 강낭콩앙금을 베이스로 사용해 열량과 탄수화물을 낮췄으며, 50g 넉넉한 사이즈로 식사대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50g X 20개 4만5000원.


BBQ, 어묵 장인과 손잡다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50년 어묵 노하우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더해 맛·건강 동시에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 기업과 전통부산어묵 브랜드의 전례없는 콜라보, 기대감↑- BBQ 올리브 오일로 후라잉한 고래사어묵, ‘사이드 메뉴’로 제격

BBQ가 베이커리 어묵시장 대표 주자 ‘고래사어묵’과 협업해 ‘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 메뉴를 출시했다.

‘고래사어묵’은 어묵의 본고장인 부산에서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특색 있는 어묵을 선봬 여행객들 사이에서 부산 여행 필수코스로 꼽히고 있다.

‘고래사 황금올리브 어묵’은 고래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5가지어묵(새우, 감자, 베이컨, 땡초, 치즈)을 BBQ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을 이용해 후라잉 한 메뉴다. 가격은 6500원.

백영호 BBQ 대표는 “각자 위치에서 독보적인 맛과 질을 추구하기로 유명한 두 브랜드가 만나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메뉴를 위해 다양한 연구와 협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