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3 오늘의 새상품]한국야쿠르트 ‘스파클링 야쿠르트’, 일동후디스 ‘후디스 자연숨우유’
[06/03 오늘의 새상품]한국야쿠르트 ‘스파클링 야쿠르트’, 일동후디스 ‘후디스 자연숨우유’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6.03 10: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야쿠르트와 스파클링의 짜릿한 만남 ‘스파클링 야쿠르트’
‘야쿠르트’ 고유의 맛에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더한 탄산음료

한국야쿠르트가 신개념 탄산음료 ‘스파클링 야쿠르트’를 출시했다.

‘스파클링 야쿠르트’는 ‘야쿠르트’의 고유한 맛에 스파클링의 청량감이 더해진 탄산음료다. 기존 ‘야쿠르트’ 고객들이 좋아하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탄산을 첨가해 시원함을 살렸다. 제품에는 ‘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HY2782는 물론, 비타민C도 들어있다.

패키지에는 ‘야쿠르트’ 고유의 빨간색을 배경색으로, 탄산을 연상케 하는 도트무늬를 적용했다. 포장은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방식을 적용했다. 용기는 무색페트병을 사용하고, 라벨은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었다. 제품 구매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스파클링 야쿠르트’는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기획하게 된 신개념 음료다”라며 “기존에 없던 맛과 짜릿함을 통해 올여름 더위와 일상의 무료함을 날리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로하스 인증 받은 가정배달 전용 ‘후디스 자연숨우유’
후디스 DT공법으로 목장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일동후디스가 목장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후디스 자연숨우유’를 출시한다.

‘후디스 자연숨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목장 원유를 후디스의 특허 DT공법(Double deodorization Technology)으로 수유 단계에서부터 깐깐하게 관리해 우유 지방의 산화를 방지하고 목장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신선한 1A등급 프리미엄 원유를 63℃ 저온에서 30분간 천천히 살균하는 LTLT 살균 공법을 적용해 비타민 손실과 단백질, 칼슘의 변성을 최소화하고 영양성분과 맛은 그대로 담았다. 또 한국표준협회의 깐깐한 심사를 모두 합격해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다.

‘후디스 자연숨우유’는 750mL로 출시됐으며, 후디스 가정배달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목장 우유의 신선한 맛을 살린 63℃ 저온살균 로하스 우유를 많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정배달 전용 제품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뚜벅이 2019-06-24 19:14:10
분유만드는 회사라 우유도 고급지고 맛있던데 많이 안팔아서 아쉬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