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극강의 시원함” 블랙야크와 손잡고 여름 성수기 공략
하이트진로, “극강의 시원함” 블랙야크와 손잡고 여름 성수기 공략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6.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디렉터 차인철 참여…하이트 엑스트라콜드×블랙야크 스페셜 에디션 판매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손잡고 여름 성수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아트디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극강의 시원함'이라는 콘셉트를 다양한 소비자층에 알린다는 전략이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손잡고 여름 성수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아트디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극강의 시원함'이라는 콘셉트를 다양한 소비자층에 알린다는 전략이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손잡고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 여름 성수기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블랙야크의 기능성 라인의 특징이 ‘극강의 시원함’으로 일치해 하이트진로는 시원한 여름철 야외 활동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함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다양한 소비자층에 알린다는 전략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는 아트디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 캔과 블랙야크 로고를 소재로 팝아트 장르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청량한 여름의 시원함과 역동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는 메인 디자인을 적용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블랙야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전국 대형마트, SSM, 농협 등의 가정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블랙야크는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엑스트라콜드 바이 야크아이스(Extra Cold by YAK-ICE) 라인’ 43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접촉냉감 소재와 초미세 유칼립투스 소재를 사용해 쿨링속도와 청량감이 뛰어나며, 그 중 특별히 차인철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11종의 ‘차인철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매장 내 별도의 컬래버레이션 판매존을 마련하고 셔츠, 바지, 레깅스 등의 의류와 및 모자, 슬리퍼 등의 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이종 업종 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이지만,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브랜드의 만남이라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소비자에게 끊임없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맥주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