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삼계탕’ 손흥민과 글로벌 마케팅
CJ ‘비비고 삼계탕’ 손흥민과 글로벌 마케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6.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물요리 모델로 발탁, 여름 메뉴 온·오프라인 홍보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손잡고 글로벌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손흥민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제품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에 PPL을 진행한다. ‘비비고 삼계탕’이 노출되는 편은 이달 중으로 방송되며, 이후 ‘비비고 삼계탕’이 나온 프로그램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축구 경기 때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싸인이 들어간 여행용 파우치와 에코백 등 굿즈를 증정한다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삼계탕 등 ‘비비고 국물요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처럼 소비자들이 ‘비비고 삼계탕’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내길 바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