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축구 스타 ‘손흥민’과 함께 뛴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축구 스타 ‘손흥민’과 함께 뛴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6.0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손흥민 모델로 발탁
8일 국가대표팀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 후원

코카콜라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대한민국 축구계에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열정과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파워에이드’가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코카콜라)
△‘파워에이드’가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코카콜라)

파워에이드는 앞으로 이어질 A매치 경기에서 ‘파워의 끝’을 보여줄 손흥민 선수는 물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8일 대한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국가대표팀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를 후원한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발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 관람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파워에이드 이미지와 어떤 경기에서든 강한 정신력으로 승리를 향해 도전하는 손흥민 선수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진정한 파워를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