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1 오늘의 새상품] 한국피자헛,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2탄 6종, 투썸플레이스, 여름시즌 아이스커피 3종
[06/11 오늘의 새상품] 한국피자헛,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2탄 6종, 투썸플레이스, 여름시즌 아이스커피 3종
  • 강민 기자
  • 승인 2019.06.1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출시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한번에…치즈도 까망베르, 라끌렛 2종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11일 신제품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했다.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는 피자 한 판에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 개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핑으로 들어간 티본스테이크는 소의 안심과 등심을 모두 포함한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다.

치즈도 까망베르와 라끌렛 등 2종의 치즈를 맛볼 수 있다. 까망베르 치즈는 맛이 신선하고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빵이나 야채 위에 부어 먹는 것으로 유명한 라끌렛 치즈는 흘러내리는 특유의 성질로 피자 토핑을 한층 풍성하고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는 엣지 끝까지 토핑이 가득 차 있는 ‘클래식 엣지’가 특징이다.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런치 엣지로도 변경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메뉴인 티본스테이크를 피자헛 피자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개발한 메뉴"라고 말했다.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2탄 6종 출시

앙팡컵 사이즈로 일원화…“향수와 색다른 즐거움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밀크홀 1937 레트로컵’ 2탄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크홀 1937 레트로컵’ 2탄은 1탄 3종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앙팡컵’의 사이즈로 일원화했다. 제품은 총 6종으로 △식생활개선 △초코렡 우유 △앙팡 딸기맛 △모두랑 아이스크림 △서울우유 치즈△딸기요정 컨셉이다.

레트로 굿즈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로 하여 재현했다. 이 제품은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과 ‘엘롯데’가 협업하여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이상화 서울우유 밀크홀 1937 팀장은 "중장년층에게는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소비층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뉴트로(New+Retro) 마케팅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과거의 것에 새로운 감성을 불어넣은 다양한 디자인의 '밀크홀 1937 레트로컵'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여름시즌 아이스커피 3종 출시

트렌디한 재료로 보는 즐거움과 색다른 맛 느껴져

투썸플레이스가 흑당, 아보카도 등 트렌디한 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아이스커피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흑당라떼’는 흑당의 진한 풍미가 투썸의 두 가지 원두와 만나 각기 다른 조화를 이룬다. ‘블랙 그라운드’를 선택하면 달콤하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아로마 노트’는 부드러운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버블을 추가하면 ‘흑당 버블 라떼’로도 가능하다.

‘아보카도 콜드브루 프라페’는 콜드브루와 고소한 아보카도가 조화롭게 만났다. 올 봄 시즌 출시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에 이은 투썸의 두번째 아보카도 음료다. ‘코코넛 콜드브루 프라페’는 콜드브루에 달콤한 코코넛을 넣어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여름 처음 선보인 후 높은 고객 호응으로 재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재료의 색이 커피와 만나 자연스럽게 층을 만들며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트렌디한 재료를 투썸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색다른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을 더한 여름 음료를 출시했다”며 “투썸 아이스커피와 함께 무더위 속 여유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