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2 오늘의 새상품]풀무원, 간편 가래떡 구이 2종,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GT건 2종 , 폰타나, 크림파스타 소스 2종, 카페 드롭탑, 오렌지‧청사과 콜드블루 및 카스텔라
[06/12 오늘의 새상품]풀무원, 간편 가래떡 구이 2종,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GT건 2종 , 폰타나, 크림파스타 소스 2종, 카페 드롭탑, 오렌지‧청사과 콜드블루 및 카스텔라
  • 강민 기자
  • 승인 2019.06.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간편 가래떡 구이 2종 출시

가래떡과 디핑소스로 구성…소스에 따라 맛달라

풀무원이 추억의 가래떡 구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 간식 제품 ‘생가득 구워먹는 떡 조청소스’, ‘매콤달콤소스’를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찹쌀을 함유해 더욱 쫄깃한 가래떡과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구성된 냉장 간편식 간식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구워먹는 떡’은 찹쌀이 함유돼 있어 일반 멥쌀 가루로 만든 가래떡에 비해 더욱 쫄깃하고, 떡의 굵기를 더 두껍게 만들어 씹는 맛도 살렸다. 구웠을 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찍어 먹는 소스는 각각 조청소스와 매콤달콤소스가 땅콩 고명과 함께 구성돼 있다. 고소하고 담백한 가래떡 구이는 곁들이는 소스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FRM(Fresh Ready Meal) 사업부 심웅섭 PM(Product Manager)은 “수분과 영양이 손실되기 쉬운 냉동 가래떡과 비교해 맛과 식감을 차별화한 영양 간식”이라며, “떡볶이 위주의 떡 간식 시장에서 추억의 맛에 대한 ‘향수’와 새로운 편의 간식으로서 ‘신선함’을 동시에 불러일으킬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GT건 2종 출시

국산콩 이틀간 발효 ‘플레인’과 100% 국산 검은콩 ‘검정약콩’

남양유업이 건강한 삶에 주목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건강 두유 ‘맛있는 두유 GT건(健)’ 2종을 선보였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맛있는 두유 GT건’ 2종은 100% 국산 콩을 사용해 저당으로 달지 않고 콩 본연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남양유업만의 특허 공법으로 무첨가 두유액을 사용해 한 번 더 건강을 생각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100% 국산콩을 48시간 천천히 발효해 영양을 높인 ‘플레인’과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검정약콩’ 2종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맛있는 두유 GT 건’ 2종은 중장년층은 물론 가족 모두가 식사대용이나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폰타나, 크림파스타 소스 2종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와 ‘제노바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파스타소스’

폰타나가 크림 파스타 소스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와 ‘제노바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파스타소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 소스’는 치즈의 왕 ‘파마산 치즈’의 본고장인 파르마의 파스타 스타일을 살렸다. 파마산, 고다, 까망베르, 로마노 등 4가지 치즈를 넣어 풍성하고 진한 크림파스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루(Roux)’에 크림을 더해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살렸다.

‘폰타나 제노바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파스타소스’는 바질과 캐슈넛, 치즈로 완성한 제노바식 바질페스토에 파마산, 까망베르, 로마노 등 3가지 치즈를 더해 고소함을 더했다. 향긋한 바질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크림맛이 특징이다.

박슬기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탈리아 본고장의 맛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정통의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페 드롭탑, 오렌지‧청사과 활용 신메뉴 출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과일 활용해 청량감과 상큼함 전달

카페 드롭탑이 오렌지와 청사과를 활용한 음료 및 카스텔라 각 2종과 베트남 연유커피를 재해석한 음료 1종을 출시했다.

카페 드롭탑은 여름에 인기가 높은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등을 더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 상큼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카스텔라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렌지를 활용한 ‘콜드브루 오렌지 크러쉬클링’은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와 상쾌한 오렌지, 탄산의 조화가 특징이다. 청사과를 활용한 ‘콜드브루 그린애플 크러쉬클링’은 풋풋한 그린 컬러와 애플민트가 어우러졌다. 베트남 연유 커피를 재해석한 ‘콜드브루 돌체크러쉬’는 연유와 진한 콜드브루 샷이 더해져 더운 여름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과일과 생크림이 조화를 카스텔라 2종은 ‘오렌지 카스텔라’와 ‘그린애플 카스텔라’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오렌지, 청사과를 활용한 카스텔라와 콜드브루 신메뉴를 함께 즐기면 상큼함이 더욱 배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