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어린이 음료시장 진출
일동후디스 어린이 음료시장 진출
  • 강민 기자
  • 승인 2019.06.12 13:46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요 브랜드 출동 슈퍼 윙스 보리차 및 과즙음료
전제품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및 업그레이드 안심캡

일동후디스가 어린이 음료시장에 진출했다.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는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를 통해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일동후디스가 어린이 음료시장에 진출하면서 내놓은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전 제품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고 업그레이드 안심팩이 적용됐다.
△일동후디스가 어린이 음료시장에 진출하면서 내놓은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전 제품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고 업그레이드 안심팩이 적용됐다.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3~9세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인위적인 향료이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했다. 출동 슈퍼윙스 5종은 모두 식약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어린이의 식품안전을 위해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된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유기농 보리차’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나 산도조절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어린이 전용 보리차 제품이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는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천연 과즙에 설탕을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한 어린이 음료이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upgrade 안심캡’ 적용으로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더욱 꼼꼼하게 설계되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요 고객층이 어린이이기에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쓴 만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음료를 마시기를 바라는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이효 2019-06-17 22:29:13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해요~

서지니 2019-06-18 09:17:38
키요 출동 슈퍼윙스!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하여 출동 부탁합니다.

박지수 2019-06-18 14:55:55
[키요 출동 슈퍼윙스] 건강한 어린이음료라 기대됩니다.

소망이네 2019-06-21 18:09:56
식약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갑니다.

레드차차 2019-06-25 17:47:48
캐릭터가 넘 귀엽고 색상도 컬러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