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3 오늘의 새상품] CJ,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출시, 하이트진로, 쏘토닉 ‘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 팩’
[06/13 오늘의 새상품] CJ,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출시, 하이트진로, 쏘토닉 ‘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 팩’
  • 강민 기자
  • 승인 2019.06.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출시

원밀형 메뉴 선호 추세 반영

CJ제일제당이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를 출시하면서 ‘The더건강한’ 제품라인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는 파인애플을 넣고 12시간 저온 숙성 후 오븐에 구워 훈제 오리 제품과 차별화 했고 제품을 팬에 그대로 굽기만 해도 간편하게 메인 요리가 완성돼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CJ제일제당은 HMR 트렌드에 따라 하나의 요리만으로 근사한 식사를 즐기는 ‘원밀형(One-Meal)형’ 메뉴 선호 추세를 반영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오리 고기가 건강한 육류라는 인식이 넓게 퍼진만큼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쏘토닉 ‘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 팩’

이마트와 공동기획…한국형 소주 칵테일 즐겨라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쏘토닉(소주+토닉워터) 제품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 팩’을 13일 출시했다. 스페셜 팩은 이마트와 공동기획했다.

이번 기획 세트는 다양한 맛의 한국형 소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진로믹서 토닉워터 오리지널’ 6개와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오리지널’은 1976년 출시 이후 40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칵테일 믹서 제품이다. 진로믹서 토닉워터의 확장제품인 ‘진로믹서 깔라만시’는 소주와 섞어 마시면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깔라만시주’를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한국인이 즐겨 마시는 소주와 스스로 알코올 농도를 조절하며 다양한 기호를 충족할 수 있는 토닉워터로 ‘쏘토닉’과 같은 우리 고유의 칵테일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