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1 오늘의 새상품]웅진식품 ‘하늘보리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 메나테크 코리아, ‘맨즈프라임7’
[06/21 오늘의 새상품]웅진식품 ‘하늘보리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 메나테크 코리아, ‘맨즈프라임7’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6.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인기 웹툰 입힌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
인기 웹툰 작가 ‘빨강머리N’과의 협업으로 유쾌한 메시지 담아내

웅진식품이 인기 웹툰 작가와 협업한 ‘하늘보리’의 한정판인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2019 열두보리에는 인기 웹툰 작가 ‘빨강머리N’과의 협업을 통해 12가지의 웹툰을 담아냈다. 작가 빨강머리N은 현실에서의 속마음을 시원하게 그려내는 웹툰으로 소비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패키지에는 ‘포기도 용기가 필요해’ ‘노는 건 시간 내서 하는 거야’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메시지를 그려 넣었다. 또한 하늘보리 공식 캐릭터 ‘하늘보’의 일상속 여유를 전하는 ‘쉬엄~쉬엄~해’ ‘걱정도 식후경’ 등의 문구도 함께 담았다. 2019 열두보리의 적용 품목은 기존과 동일한 500ml 페트 제품이다.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 2015년부터 매해 선보이고 있는 열두보리 한정 패키지가 2030여성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웹툰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돌아왔다”며 “마음을 뻥 뚫어주는 웹툰과 여유로운 하늘보의 메시지와 함께 속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나테크 코리아, ‘맨즈프라임7’ 출시

쏘팔메토‧옥토코사놀‧아연 주원료 남성 건강 복합 건기식

메나테크 코리아가 남성 건강 복합 건강기능식품 맨즈프라임7을 21일 정식 출시했다.

맨즈프라임7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주원료로 담았다. 국내에서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면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각광 받고 있다. 또 다른 주요 성분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이 함유 됐다. 여기에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이 주는 ‘아연’도 주요 원료로 사용했다. 아연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와 정자 생성 촉진에 도움을 주어 남성 활력에 필수적인 영양 성분이다.

이밖에도, 호로파종자 추출물, 굴 추출분말, 복분자•산수유 추출분말, 마카 추출분말, 호박씨유, 흑마늘 추출분말, 가시오가피추출분말 등 7가지의 프라임 부원료와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매나폴(Manapol®), 아라비노갈락탄, 트라가칸스검까지 최적의 포뮬라로 배합해 특별함을 더했다.

메나테크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번, 캡슐 하나씩 만으로도 남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