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콘텐츠 허브’…직관성, 콘텐츠, 사용자 중심 UI 적용
한돈닷컴이 리뉴얼 하면서 직관성을 강조한 사용자 중심 UI 등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지난 19일 한돈닷컴의 리뉴얼과 개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한돈닷컴을 한돈관련 정보와 콘텐츠들을 종합해 ‘한돈 콘텐츠 허브’로 탈바꿈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편한 한돈닷컴은 홈페이지의 정체성과 목적성을 강화하고, 신규 이용자의 유입 활성화를 위해 한돈에 대한 유용한 정보, '한돈 콘텐츠 허브'로의 시스템을 구축 했다. 한돈닷컴 메인은 콘텐츠 중심, 직관성 강조, 사용자 중심 UI 적용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추어 한돈닷컴을 콘텐츠와 이용자 중심의 UI 구성으로 개편하였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우리돼지 한돈과 한돈 산업에 대해 쉽게 확인하고,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돈 산업과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 허브로써 지속적인 변화를 꾀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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