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4 오늘의 새상품]남양유업 ‘맑은 숨’,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라이트’, 뚜레쥬르 ‘토이 스토리 4’ 케이크,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
[06/24 오늘의 새상품]남양유업 ‘맑은 숨’,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라이트’, 뚜레쥬르 ‘토이 스토리 4’ 케이크,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6.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 건강한 수분 섭취 위한 티톡스 음료 ‘맑은 숨’
미세먼지·황사 솔루션, 현대인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위한 ‘맑은 숨’ 프로젝트

 

남양유업이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위한 신개념 티톡스 음료 ‘맑은 숨’ 500ml를 출시한다.

38년 경력의 차(茶) 장인의 연구로 개발된 ‘맑은 숨’은 유해물질 배출 능력이 뛰어난 녹차, 환절기 민간요법 단골 재료 비파엽, 서양 전통 건강 소재인 올리브잎, 호주 원주민의 치유 식물로 목을 상쾌하게 해주는 레몬머틀 등 엄선된 동서양의 찻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현재 ‘맑은 숨’은 쿠팡 행사가로 24입 기준 1만8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는 6월 말 입점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에 대비한 생활수칙으로 하루 8잔 이상의 건강한 수분 섭취가 권장되면서 티톡스 차음료에 대한 니즈가 확대되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티톡스 음료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더 맑고 깔끔하게 ‘블랙보리 라이트’
‘블랙보리’의 맑고 깔끔한 버전 ‘블랙보리 라이트’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기존 ‘블랙보리’의 확장제품으로서 청량감을 강화한 ‘블랙보리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블랙보리 라이트’는 집에서 보리를 볶고 끓여 만든 홈메이드 보리차 맛 타입으로 맑고 깔끔한 맛이 장점이다. 또한 체내 중금속 배출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검정보리에, 기관지와 폐의 수분을 유지시켜주어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맥문동을 추가했다.

한편 블랙보리 오리지널과 블랙보리 라이트는 모두 100% 국내산 검정보리를 사용했다. 검정보리는 2012년 대한민국 농촌진흥청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 육종에 성공한 프리미엄 보리 품종이며, 일반 보리 대비 안토니아닌, 식이섬유, 베타글루칸 등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블랙보리 오리지널은 고창과 해남산 검정보리를, 블랙보리 라이트는 해남산 검정보리를 사용해 생산되고 있다.


뚜레쥬르, 케이크 위 ‘펀(Fun)’을 더하다 ‘토이 스토리 4’ 케이크
케이크 받침 돌리면 캐릭터가 움직이는 재미 요소 배가

 

뚜레쥬르가 케이크에 펀(Fun)함을 접목해 색다른 창작물로 탄생시킨 ‘토이 스토리 4’ 케이크를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토이 스토리 4 기다려 포키’는 케이크 받침을 돌리면 ‘포키’ 종이 인형이 달려가는 듯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 케이크 박스 양 옆은 시리즈의 주인공 ‘우디’와 ‘버즈’를 크게 디자인해 ‘토이 스토리 4’의 분위기를 살렸다. 박스 안에는 캐릭터 장식물을 동봉했다.

케이크는 초콜릿 시트에 망고 패션프루츠 크림과 살구 잼을 샌드해 상큼함을 더했다.


풀무원, 한 병에 담긴 특별한 건강함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
장 건강 특허유산균에 밀크씨슬추출물, 모링가추출물, 아티초크추출물 등 담아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한국인 장에 강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PMO 08에 밀크씨슬추출물, 모링가 등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더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을 출시했다.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에는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PMO 08에 실리마린이 풍부한 밀크씨슬추출물 325mg(실리마린으로 130mg)을 한 병에 담았다. 여기에 파이토케이컬 성분이 풍부해 기적의 나무로 불리는 ‘모링가추출물’, 유럽의 불로초라는 별명을 가진 ‘아티초크추출물’, 칼콘이 풍부한 ‘명일엽농축액’을 함께 넣어 유용성을 강화했다.

유산균 먹이로 작용해 프로바이오틱스 활성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과 활력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 B군 5종(B1, B2, B3, B5, B6)도 더했다.

아울러 패키지 라벨은 접착제 대신 열을 가해 밀착시키고 이중 절취선을 적용해 소비자가 재활용을 위해 분리배출 시 페트병과 라벨의 분리가 쉽도록 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000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