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7 오늘의 새상품]SPC삼립 ‘싱가폴식 BBQ 육포’, 면사랑, 일본식 '중화냉면', 서울우유협동조합 ‘듀오安(안)’
[06/27 오늘의 새상품]SPC삼립 ‘싱가폴식 BBQ 육포’, 면사랑, 일본식 '중화냉면', 서울우유협동조합 ‘듀오安(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6.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육식본능,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싱가폴식 BBQ 육포’
싱가포르 전통방식 적용…숯불로 훈연 후 그릴에 다시 구워

 

SPC삼립의 육가공 간편식 브랜드 육식본능이 ‘싱가폴식 BBQ 육포’ 2종을 출시했다. 싱가포르 정통 방식인 고기를 숯불로 훈연하고 그릴에 다시 구워 부드러우면서도 숯불향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지널’ ‘매콤칠리’ 2종이며, 포장지를 벗겨 전자레인지에 5초간 데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800원.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딱딱한 식감의 일반 육포와 달리 부드러워 어른, 어린이 모두가 함께 즐기기 좋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육가공 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면사랑, 일본식 중화냉면 출시

국물없고 소스 섞어 비벼먹는 방식…편의점서 판매

편의점에서 일본식 중화냉면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면사랑은 일본식 중화냉면을 냉장도시락면으로 출시해 CU편의점을 통해 유통한다.

이번에 출시한 중화냉면은 차가운 중화면에 햄, 달걀, 초생강, 미역, 양배추, 당근 등 고명을 올리고 참깨, 참기름, 유자엑기스로 만든 소스를 섞어 비벼먹는 방식이다. 여름철 색다른 면 요리를 맛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즐기기에 좋은 메뉴다.

면사랑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커진 간편식 소비 시장에 맞추어 중화냉면은 간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면 요리로 특히 면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화냉면과 같이 전세계 이색 먹거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본에서는 차가운 중화면이라는 뜻으로 ‘히야시츄카’라고 부르기도 한다. 이 중화냉면 판매 시작을 알리는 깃발이 가게 곳곳에 걸리면 여름이 시작했다고 받아들일 정도로 일본의 여름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
국산 원유 72%, 홍삼 및 더덕을 넣은 농후 발효유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유산균에 프리바이오틱까지 갖춘 ‘신바이오틱스’ 장 건강 발효유 ‘듀오安(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듀오安(안)’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 72%와 세계특허 듀얼 코팅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결합으로 탄생한 진한 맛의 농후 발효유 제품이다. 유익균의 장내증식을 강조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로 몸에 좋은 더덕과 홍삼 분말까지 첨가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경우, 심플하며 세련미 넘치는 신용기를 개발하여 함축적인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50㎖)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듀오安(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50㎖ 기준 1,300원으로 일반유통점 및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강방원 발효유마케팅 팀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프리바이오틱의 효능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기술력을 갖춘 듀오락과 협업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듀오安(안)'은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거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