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굿베이스 새모델 김지원 발탁
정관장 굿베이스 새모델 김지원 발탁
  • 강민 기자
  • 승인 2019.07.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 굿베이스 건강컨셉과 ‘딱!’
브랜드 메인타켓 2040여성에게 적극어필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하고 5일부터 TV 광고를 송출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하고 5일부터 TV 광고를 송출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하고 5일부터 TV 광고를 통해 적극 홍보에 나섰다.

KGC인삼공사는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정관장 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담당 부장은 “브랜드의 메인 타켓인 2040 여성을 대변하는 김지원씨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파를 탄 김지원의 굿베이스 새 광고는 ‘매일 채우세요, 나에게 필요한 자연의 힘’이라는 테마로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사는 2040여성이 일상 속에서 굿베이스로 건강을 채운다는 내용을 담았다.

굿베이스 새 모델인 김지원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태양의 후예’ ‘미스터선샤인’ 등에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역을 소화했다. 최근에는 ‘아스달연대기’ 탄야 역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굿베이스는 정관장 홍삼을 만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소재를 활용하여 철저하게 생산과정을 관리하며 만든 자연소재 시리즈로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굿베이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등에 수출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