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뉴케어액티브 55% 할인 하며 채널 확장
대상, 뉴케어액티브 55% 할인 하며 채널 확장
  • 강민 기자
  • 승인 2019.07.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홈쇼핑 론칭가격 시중가 53% 할인으로 고객 잡기

뉴케어액티브가 최대 5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홈쇼핑을 통해 채널을 확장한다.

대상웰라이프는 11일 ‘뉴케어액티브’를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시중가보다 53%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롯데아이몰에서 사전구매하면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는 11일 뉴케어액티브를 홈쇼핑에 론칭한다. 홈쇼핑에서 최대 55%까지 할인하며 유통채널을 확장하며 고객잡기에 나선다.
△대상웰라이프는 11일 뉴케어액티브를 홈쇼핑에 론칭한다. 홈쇼핑에서 최대 55%까지 할인하며 유통채널을 확장하며 고객잡기에 나선다.

‘뉴케어 액티브’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이다.

‘뉴케어 액티브’는 뉴케어라인중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 됐다. 한 팩 당 단백질 15g이 들어 있으며 이는 우유 (200ml) 2컵 반, 소고기 1인분(150g) 분량에 달한다. 평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알지만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 한팩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 역시 하루 권장량 2,000mg가 함유되어 있으며, 함께 먹으면 근육 합성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칼슘, 아연 등이 강화되어 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액티브 출시와 함께 ‘Stay strong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캠페인은 40대 이후 약해지는 신체변화에 대응해 지금의 건강한 삶을 오래도록 유지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SNS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고단백 영양과 운동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