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0 오늘의 새상품]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아워홈 ‘바로 바삭 카츠’, 풀무원푸드머스 ‘The 행복한 고칼슘 소시지·햄’
[07/10 오늘의 새상품]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아워홈 ‘바로 바삭 카츠’, 풀무원푸드머스 ‘The 행복한 고칼슘 소시지·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7.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보쌈요리 특화 ‘비비고 보쌈김치’
국내산 사과와 배로 맛 낸 양념…수육, 통삼겹구이 등과 환상궁합

CJ제일제당이 보쌈요리에 특화된 ‘비비고 보쌈김치’를 출시했다.

‘비비고 보쌈김치’는 집에서 수육 등 다양한 고기와 함께 전문점 수준의 보쌈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형 김치다.

천일염, 고춧가루, 액젓 등 원재료에 충실하면서 국내산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매콤하면서도 달달함을 살렸다. 여기에 ‘백설 매실당’을 넣어 단맛과 윤기를 더하고, 무말랭이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3~4인분(400g) 기준 7900원.

CJ제일제당은 배추김치와 총각김치, 파김치 등 반찬으로 먹는 김치를 앞세워 시장을 성장시킨 것처럼 메뉴형 김치를 통해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목표다.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바로 바삭 카츠’
바삭한 식감에 육즙 가득…‘만두카츠’ ‘등심카츠’ ‘콘치즈카츠’ 3종

아워홈이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바로 바삭 카츠’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수준급 카츠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만두카츠’ ‘등심카츠’ ‘콘치즈카츠’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에어프라이어 전용 생빵가루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살렸다. 2~3인 가구가 한 번에 먹기 좋은 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안주 겸 반찬으로 곁들이기 좋다.

크로켓과 같은 둥근 모양의 ‘만두카츠’는 국산 돼지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워 바삭한 식감과 육즙을 모두 살렸다. 돼지고기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등심카츠’는 두툼한 두께로 육즙과 식감이 살아있어 어린이 반찬으로, 어른 술안주로 즐길 수 있다. ‘콘치즈카츠’는 자연산 치즈와 옥수수를 배합했다.

180℃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8~9분간 조리해주면 완성된다. 가격은 만두카츠 4980원, 등심카츠·콘치즈카츠 5980원이다.


풀무원푸드머스, 동물복지 돼지고기 ‘The 행복한 고칼슘 소시지·햄’
성장기 필수 영양소 칼슘 강화, 쵸핑·슬라이스 처리로 간편 조리

풀무원푸드머스가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단체급식용 ‘The 행복한 고칼슘 모듬슬라이스 소시지(500g)’과 ‘The 행복한 고칼슘 쵸핑햄(500g)’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농식품부가 인증하는 동물복지 축산 환경에서 사육된 동물복지 돼지고기에 ‘해조칼슘’과 ‘유청칼슘’을 함유해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영양소인 칼슘을 강화했다.

‘The 행복한 고칼슘 모듬슬라이스 소시지’는 화이트허브소시지, 화이트소시지, 훈연소시지 등 3가지 종류의 소시지를 4:3:3 비율로 조합했고, ‘The 행복한 고칼슘 쵸핑햄’은 큐브 형태로 잘게 썰은 쵸핑(chopping) 처리가 돼 있어 추가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