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7.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화 전략 통해 남양유업 효자 브랜드로 성장
출시 1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티켓 증정 이벤트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의 프리미엄 우유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의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는 고급화 전략을 통해 출시 1년만에 연매출 200억 원대를 바라보는 효자 브랜드로 성장했다.

7월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3개 대형 할인점에서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 2입 제품을 구입해 패키지의 QR코드를 스캔하고 영수증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디즈니 드림웍스 출신 한국 제작진이 만든 국내 애니메이션계의 야심작 ‘레드슈즈’ 티켓을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는 지방을 40% 낮췄는데도 일반우유보다 고소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순수우유 100%로 만들어 맛과 건강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