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광고홍보축제 ‘HUAF’와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정식품, 광고홍보축제 ‘HUAF’와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7.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품 ‘베지밀’ 브랜드 친숙도를 높일 수 있는 영상 콘텐츠 공모
수상작 SNS 활용 등 대학생들의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 후원 예정
△정식품과 ‘HUAF’가 공동 개최하는 영상 기획 공모전인 ‘Do유레카!’ 모집 포스터 (사진=정식품)
△정식품과 ‘HUAF’가 공동 개최하는 영상 기획 공모전인 ‘Do유레카!’ 모집 포스터 (사진=정식품)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홍익대학교가 주관하고 정식품이 후원하는 광고홍보축제인 ‘HUAF(Hongik University AD&PR Festival)’와 함께 전국 대학생 대상 영상 콘텐츠 기획 공모전인 ‘Do유레카!’를 개최한다.

올해 공모전에서 참가자들은 2030 젊은 세대에게 정식품 ‘베지밀’의 브랜드 인지도 및 친숙도를 높일 수 있는 바이럴 영상, 웹 드라마, 패러디 등의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 자격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 개인 또는 단체(5인 이내)이며 참가자 별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기획서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0일까지이며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기본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획서가 통과된 자에 한해 2차 영상 제작물 접수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팀과 수상작이 차례로 결정된다.

정식품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후원,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제 수상작을 브랜드 SNS 등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활용하여 SNS에 친숙하고 트렌트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에게 보다 신선한 자극을 주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