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감성광고로 대국민 인식 높인다
한돈, 감성광고로 대국민 인식 높인다
  • 강민 기자
  • 승인 2019.07.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은 마음으로 키웁니다’ 슬로건 신규 TV광고 캠페인

한돈이 감성 광고로 국민 인식을 높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은 마음으로 키웁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조금측은 이번 광고는 한돈산업 인식개선을 위해 국민과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농가 이미지를 감성적인 스토리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감성 광고로 대국민 인식을 높이기 위해 '한돈 마음으로 키웁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TV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감성 광고로 대국민 인식을 높이기 위해 '한돈 마음으로 키웁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TV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영상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바쁜 일상생활에서도 가족, 이웃, 동료와 함께 한돈을 즐겨먹는 장면과 밤낮 없이 축사를 살피는 한돈인들의 모습을 담았다. ‘자식을 생각하는 부모님의 마음’ ‘남편을 생각하는 아내의 마음’ ‘부모님의 땀을 생각하는 자식의 마음’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이 없음을 보여줬다. 이는 곧 우리 국민들의 삶에 든든한 힘이 되고자 살아온 한돈 농가의 마음과 같다는 것을 표현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한결같이 한돈을 사랑해주시는 국민 여러분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한돈 농가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기존과 차별화된 감성적인 광고를 제작했다”며 “한돈인과 한돈 산업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반기 한돈 신규 TV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를 비롯해 한돈닷컴 홈페이지, 한돈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