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16 오늘의 새상품]오리온 ‘예감 화덕칩’, 청정원 ‘나물밥’, 맥도날드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투썸플레이스 ‘자두·파인애플 에이드’, KGC '2019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레블 에디션'
[07/16 오늘의 새상품]오리온 ‘예감 화덕칩’, 청정원 ‘나물밥’, 맥도날드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투썸플레이스 ‘자두·파인애플 에이드’, KGC '2019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레블 에디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7.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차원이 다른 바삭한 식감 ‘예감 화덕칩’
화덕에 구워 바삭하면서도 기름기는 빠져 담백한 맛

 

오리온이 화덕에 구워 더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살린 ‘예감 화덕칩’을 출시했다.

오리온은 기존 감자 스낵과 차별화된 식감을 선보이기 위해 석판을 부착한 화덕 생산라인을 새롭게 구축하고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최상의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예감 화덕칩’은 화덕의 열이 반죽 속까지 전도돼 더욱 바삭하게 구워지면서 기름기는 빠져 더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볍게 씹힌 뒤 입 안에서 사라지는 ‘시크한 식감’은 기존 과자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고.

제품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 유행하는 레트로 스타일의 ‘감자사라다맛’과 ‘머쉬룸파스타맛’ 두 가지다.

오리온 관계자는 “‘예감 화덕칩’은 장수브랜드 예감을 젊은 소비자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전에 없던 독특한 식감과 중독성 강한 담백한 맛은 부담 없이 즐길 스낵을 찾는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청정원 집으로ON, 강원도산 생나물로 만든 ‘나물밥’ 2종
생곤드레·생취나물 24.5% 함유…별도 양념간장 없이도 풍부한 맛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생나물로 만든 ‘곤드레 나물밥’ ‘취나물밥’ 2종을 출시했다.

생곤드레와 생취나물이 24.5% 함유돼 신선한 나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밥 자체에 기본양념이 돼 있어 별도의 양념간장 없이도 나물밥 특유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기름을 약간 두른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에 냉동상태 제품을 약 3~4분가량 데우기만 하면 한 끼 식사로 든든한 나물밥이 완성된다. 1인분씩 개별 포장했으며 가격은 2종 모두 한 팩(230g)에 2300원.

집으로ON 관계자는 “‘곤드레나물밥’ ‘취나물밥’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취향에 따라 재료를 추가해 나물김밥, 나물주먹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도 좋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상하이버거와 아보카도가 만났다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베이컨, 토마토 2가지 맛…‘스리라차 바비큐 소스’로 입맛 돋워

 

맥도날드가 인기 메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아보카도가 조화를 이룬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를 8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 버거’ ‘아보카도 토마토 상하이 버거’ 2종이며, 아보카도로 만든 퓨레와 한국 고객 입맛을 겨냥해 개발된 매콤달콤한 ‘스리라차 바비큐 소스’를 넣었다. 가격은 각각 단품 4700원, 세트 5900원.

이와 함께 맥모닝 신제품으로 ‘아보카도 에그 머핀’과 사이드 메뉴 ‘웨지 후라이’도 선보였다. ‘웨지 후라이’에는 화이트 마요 소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9월 1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아보카도 에그 머핀’은 단품 3200원, 세트 4200원이며, ‘웨지 후라이’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기준 2100원.

맥도날드 관계자는 “매콤한 치킨 버거의 진수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고소한 아보카도를 더해 아주 특별한 버거가 탄생했다”며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는 물론 맥모닝 메뉴인 아보카도 에그 머핀과 두툼한 웨지 후라이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맥딜리버리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만원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1개와 라지 사이즈 웨지 후라이 1개, 상하이 치킨 스낵랩 1개, 라지 사이즈 탄산음료 1개를 단 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여름엔 이 맛이지…‘자두·파인애플 에이드’
‘레몬 셔벗 에이드’ 등 총 4종 에이드 라인업 갖춰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메뉴로 자두와 파인애플을 이용한 과일 에이드 2종을 17일 출시한다.

‘자두 에이드’는 탄산수에 자두 농축액을 넣고 자두를 올려 씹는 식감을 살렸고, ‘패션후르츠 파인애플 에이드’는 패션후르츠와 파인애플이 만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550mL 또는 570mL 용량의 맥스(Max) 사이즈로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알록달록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과일 에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눈과 입이 즐거운 에이드로 무더운 일상 속 여유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총 4종의 에이드를 갖췄다. 특히 작년 여름 시즌 메뉴로 출시한 ‘레몬 셔벗 에이드’ ‘상그리아 에이드’는 높은 고객 호응으로 상시 판매 메뉴로 자리 잡았다. 투썸의 작년 여름 에이드 매출은 전년대비 약 50% 오르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019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레블 에디션 출시

일러스터레이터 키미앤일이 삽화

 

일러스터레이터 키미앤일이와 컬래버레이션 2019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레블 에디션이 출시됐다.

KGC인삼공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레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컨셉과 구상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시즌 한정판제품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5포*8개입)를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 했다. 5포 포장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콜라보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년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번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으로 올해 여름 휴가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