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거창농가 도와 양파소비 촉진운동에 나서
서울우유, 거창농가 도와 양파소비 촉진운동에 나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7.1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 양파농가 돕기 위해 양파 1140만원(2만9620kg) 상당 구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난 6월부터 올해 양파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거창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거창농협(조합장 이화형)과 함께 양파소비 촉진운동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좌측에서 4번째 신용국 거창공장장, 가운데 이화형 거창농협조합장.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좌측에서 4번째 신용국 거창공장장, 가운데 이화형 거창농협조합장.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15일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7월 18일까지 직원 개인별 구매신청을 통해 양파 29.6톤의(1140만원) 양파를 거창농협을 통하여 구매하게 됐으며, 사무소별(본 조합(7월 18일), 양주공장(7월 9일), 용인공장(7월 12일), 안산공장(7월 15일), 거창공장(7월 15일))로 양파 전달을 위해 거창농협 임직원과 함께 서울우유협동조합을 방문해 양파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양파 가격 하락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거창지역 양파 생산 농가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농가를 도움으로써 거창경제를 살리자는 뜻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하게 됐다”고 밝히고, 이에 거창농협 이화형 조합장은 “좋은 취지와 따뜻한 마음이 농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서울우유의 노력이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며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 행사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4개 공장 및 본 조합 직원 607명과 협력업체 11개소 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