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새 패키지…‘푸드트립톤’ 진행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새 패키지…‘푸드트립톤’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7.1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립감·세련미 더한 슬림한 디자인 패키지로 리뉴얼
‘샘 오취리×슈기’ 푸드 페어링 캠페인 푸드트립톤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6년 만에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

리뉴얼된 립톤 아이스티는 그립감과 세련미를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용기 재질이 기존 내열 페트병에서 품질 안전성을 높인 무균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Aseptic) 페트병으로 변경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푸드 페어링 캠페인 ‘푸드트립톤(푸드트립+립톤)’을 진행한다. 푸드트립톤은 방송인 샘 오취리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슈기가 립톤 아이스티와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 떠나는 식도락 여행을 담은 바이럴 영상 캠페인이다.

바이럴 영상은 ‘음식을 더 맛있게, 친구들과 더 즐겁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서울 및 부산의 유명 명소와 맛집을 돌아다니며 여행지에서 만난 새로운 사람들과 다양한 음식을 립톤과 함께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푸드트립톤 캠페인 영상은 총 12편으로, 립톤 아이스티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user/LiptonIceTeakorea)을 통해 내달 30일까지 매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립톤 아이스티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푸드트립톤 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브랜드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