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두 가지 버전 광고 온에어…신라면 아이덴티티 전 세계 전파 기대
농심이 월드클래스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공통점인 ‘국가대표’ 이미지를 손흥민 선수의 말과 표정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새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 번째 광고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는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 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으로,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대답하며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의 매운맛 그대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고 말했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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