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3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 산펠레그리노 ‘다이아몬드 에디션’
[07/23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 산펠레그리노 ‘다이아몬드 에디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7.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빼빼로와 치즈의 만남 ‘누드 크림치즈’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 통해 추천…유럽 3종 치즈 함유해 치즈 풍미 가득

 

롯데제과가 빼빼로 신제품으로 ‘누드 크림치즈’를 출시했다. 막대형 비스킷 속 덴마크, 영국, 독일 등 3종 유럽산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최근 3년간 제과 시장에서의 치즈 소재에 주목했다. 그 결과 체다치즈에 대한 소비는 감소했으나 모차렐라치즈, 크림치즈, 프로볼로네치즈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강조되는 치즈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엘시아는 치즈와 어울리는 맛과 식감을 가진 제품으로 빼빼로를 꼽았고, 특히 다양한 치즈 중 크림치즈를 빼빼로 신제품 중 최적의 조합으로 추천했다.

롯데제과는 ‘빼빼로 누드크림치즈’에 대한 사전 소비자 조사를 실시, 콘셉트 평가와 제품 평가에서 출시 기준 점수인 3.7점(5점 만점 기준)보다 월등히 높은 4.0점이 나와 출시를 확정졌다.


산펠레그리노, 12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
국내서는 8월부터 유명 호텔·카페·레스토랑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어

이탈리아 천연 미네랄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브랜드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1899년 탄생한 산펠레그리노는 올해 브랜드 탄생 120주년을 맞아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20주년 기념 한정판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함께하는 다이닝의 순간이야말로 빛나는 다이아몬드와 같이 소중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지난 1월 프랑스 리옹에서 열린 국제 요리 콘테스트 ‘보퀴즈 도르(Bocuse d’Or Grand)’ 결승전에서 최초 공개된 후 밀라노 패션 위크, 칸 영화제 등 전 세계 유명 행사와 함께하며 브랜드 120주년을 기리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산펠레그리노·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미식 축제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World’s 50 Best Restaurants)’ 현장 곳곳에 이번 다이아몬드 에디션이 자리했다.

국내에서는 8월부터 유명 호텔과 카페, 레스토랑에서 한정 수량으로 다이아몬드 에디션을 만날 수 있으며, 750ml 용량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