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4 오늘의 새상품]SPC삼립 ‘핸디피자’, 동원F&B ‘동원 보성꽃차’, 샘표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 오리온×애슐리 ‘과자x요리’, 파스쿠찌 ‘흑당 펄 음료’, 투썸플레이스 ‘화이트 썸머 생크림’, 하이트진로 ‘테라 마쩨이’, 일화 ‘초정 토닉워터’
[07/24 오늘의 새상품]SPC삼립 ‘핸디피자’, 동원F&B ‘동원 보성꽃차’, 샘표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 오리온×애슐리 ‘과자x요리’, 파스쿠찌 ‘흑당 펄 음료’, 투썸플레이스 ‘화이트 썸머 생크림’, 하이트진로 ‘테라 마쩨이’, 일화 ‘초정 토닉워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7.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한손으로 즐기는 간편 피자 ‘핸디피자’
콤비네이션·불고기 2종…전자레인지 90초면 완성

SPC삼립이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신제품 ‘핸디피자(콤비네이션·불고기)’ 2종을 출시했다.

‘핸디피자 콤비네이션’은 도우 위에 페퍼로니, 올리브, 양파 등 다양한 야채 토핑과 치즈를 얹어 노릇하게 구워냈으며, ‘핸디피자 불고기’는 불고기, 양송이를 얹고 그 위에 짭조름한 바베큐 소스를 올렸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되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2300원.


 

동원F&B, 보성 녹차꽃 담아 향기 가득 ‘동원 보성꽃차’
손으로 직접 채엽해 원물 영양분·풍미 극대화

동원F&B가 녹차 재배지 보성에서 한정기간, 소량 재배되는 녹차꽃을 말차와 함께 담은 ‘동원 보성꽃차’를 출시했다. 녹차꽃을 담은 RTD 음료가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동원 보성꽃차’는 한정량 피는 녹차꽃을 기계가 아닌 손으로 채엽해 원물이 가진 영양분과 품질을 최대한 살렸으며, 콜드브루 공법을 사용해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움과 향긋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찻잎을 갈아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일정시간이 지나면 말차가 용기 바닥에 가라앉아 있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흔들어 마시면 더욱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500ml 2200원.


 

샘표, 동화약품과 손잡고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
양사 축적된 노하우·기술력으로 개발…코와 목 건강 위한 건강음료

샘표가 동화약품과 손잡고 양사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공동 연구개발한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을 출시했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청담원’은 미세먼지 등 환경변화와 환절기 등 호흡기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평소에도 코와 목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다.

전통 한방 중 ‘가래가 많은 것을 치료하는 처방’이라는 뜻의 청담탕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와 수세미에 기관지에 좋다고 알려진 한약소재(길경, 금은화, 사삼)을 추가했다.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80ml 파우치 1포에 2000원.


오리온, 대표 제품이 외식 메뉴로…애슐리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포카칩’ ‘치킨팝’ ‘마이구미’ 등 인기 과자 6종이 피자, 양념치킨으로 변신

 

오리온의 ‘포카칩’ ‘썬’ ‘치킨팝’ ‘마이구미’ ‘송이젤리’ ‘아이셔’ 등을 애슐리에서 요리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된다.

오리온은 패밀리레스토랑 에슐리와 손잡고 1020 세대가 즐겨먹는 간식인 피자와 양념치킨, 케이크, 젤리 등과 접목해 ‘썬포카칩 피자’ ‘치킨팝 치킨’ ‘마이구미 피치젤리’ ‘송이젤리 티라미수’ ‘명탐정 아이셔’ 등 총 5가지를 메뉴를 출시, 8월 6일까지 2주간 전국 ‘애슐리 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썬포카칩 피자’는 크림피자에 썬과 포카칩을 토핑해 크림 풍미와 스낵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고, ‘치킨팝 치킨’은 양념치킨에 치킨팝을 얹은 이색 메뉴다. 또 녹차 티라미수 케이크 위 송이젤리를 올린 ‘송이젤리 티라미수’와 곤약젤리에 핑크빛 하트모양의 마이구미 복숭아를 올린 ‘마이구미 피치젤리’, 토끼모양 케이크에 아이셔 젤리를 숨겨 넣은 ‘명탐점 아이셔’ 등이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음식 하나도 남다르게 즐기길 선호하는 젊은 세대 트렌드에 맞춰 과자를 활용한 독특한 메뉴를 함께 개발하게 됐다”며 “트렌드 변화를 빠르게 읽고 소비자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스쿠찌, 흑당 펄 음료 인기에 2종 추가
‘흑당 펄 밀크 그라니따’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파스쿠찌가 흑당이 들어간 펄 음료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지난 5월 선보이며 30만 잔 판매를 돌파한 ‘흑당 펄 라떼’ ‘흑당 펄 밀크티’ 인기에 힘입은 후속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흑당 펄 음료 2종은 우유맛의 피오르디 젤라또와 얼음을 넣고 갈아낸 스무디 음료에 흑당에 절인 펄이 들어간 ‘흑당 펄 밀크 그라니따’와 흑당 라떼에 콜드브루 샷을 더해 깊은 풍미를 한층 더한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등이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흑당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 다채로운 타입의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한 여름날의 눈꽃 축제 ‘화이트 썸머 생크림’ 케이크
화이트 초콜릿 컬과 라즈베리 올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시즌 한정 ‘화이트 썸머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흰색을 콘셉트로,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컬을 풍성하게 올리고 동결 건조 라즈베리 토핑으로 장식해 붉은 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케이크 위에 꽂은 ‘Oh Happy Day’는 케이크로 여름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보자는 의미에서 추가했다. 제품은 약 2개월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화이트 초콜릿 컬로 장식한 케이크에 대한 요청이 많아 여름 한정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새하얀 눈이 떠오르는 케이크로 무더운 여름 속 행복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이탈리아의 혁신적 와인 ‘테라 마쩨이’
이탈리아 최초 끼안티 와인의 명가 ‘마쩨이’가문의 새로운 도전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마쩨이 가문이 소유한 각기 다른 세 곳의 와이너리 중 가장 뛰어난 떼루아(프랑스어 Terroir, 영어 Terra)에서 재배한 품종들을 블렌딩 해 만든 제품이다. 테라 마쩨이는 이 와이너리들에서 생산된 네로다볼라, 산지오베제, 메를로, 알리칸테 품종들을 절묘하게 담아내 균형적인 아로마의 향기와 과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마쩨이 가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산지인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을 대표하는 생산자로, 와이너리 설립자 라포 마쩨이는 ‘끼안티 와인’이라는 명칭을 처음 사용해 ‘끼안티와인의 아버지’로 불리고 있으며 현재 25대손까지 이어 운영되고 있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테라 마쩨이는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에서 시도한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와인”이라며, “각 테라(Terra; 흙, 땅, 대지)의 특징을 잘 담아내 다양한 와인을 즐기시는 분들께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일화, 홈술에 딱! 레몬버터향 ‘초정 토닉워터’
알코올과 믹스할 수 있는 레몬버터향 토닉워터 250ml 소용량으로 제작

일화(대표 정창주)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술과 섞어 마실 수 있는 레몬버터향 ‘초정 토닉워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초정 토닉워터’는 초정리 천연 광천수에 레몬버터향을 첨가해 토닉워터의 상쾌한 맛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으로, 이번 신제품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250ml 소용량으로 제작됐다.

패키지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카이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했으며, 서퍼와 야자수 일러스트로 아기자기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최근 홈파티와 홈술족의 증가로 집에서 취향대로 술을 재조합하여 마시는 모디슈머가 많아지고 있다”며 “일화몰에 초정 토닉워터를 이용한 칵테일 레시피도 공개되어 있으니, 여름 휴가철 연인이나 친구들과 맛있는 칵테일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