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9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동원F&B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
[07/29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동원F&B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
  • 강민 기자
  • 승인 2019.07.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롤만두로 만두시장 공략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출시…3종으로 라인업 확대

롯데푸드가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 확대로 만두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29일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를 출시했다.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만두피에 매콤한 오징어가 들어간 점이 특징이다.

롯데푸드는 작년 8월 ‘의성마늘 롤만두’를 처음 선보였다. 롯데푸드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의성마늘 쫄깃 롤만두’ ‘의성마늘 불고기 롤만두’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일반 마늘 대신 의성마늘을 사용 마늘 특유의 아린 맛 없이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점과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만두피가 주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롯데푸드 측은 설명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는 매콤하게 맛을 낸 오징어를 듬뿍 넣어 쫄깃하고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만두”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형태의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를 확대해 만두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 출시

자연치즈에 치폴레 첨가…“진한 치즈 풍미와 매운맛 동시에”

동원F&B가 멕시코 전통 고추 치폴레 맛을 살린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을 출시했다.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은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치즈에 치폴레를 첨가해 만들었다. 동원F&B에 따르면 약한 불에 살짝 구워 먹으면 자연 치즈의 진한 풍미와 쫀득한 식감과 치폴레의 매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신제품에 함유된 치폴레는 멕시코를 대표하는 매운 고추 할라피뇨를 훈연하고 건조해 만든 고급 원료다. 코끝을 찡하게 만드는 매운 맛이 특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매운맛’은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썰어먹을 수 있도록 출시되어 간식으로 좋다. 고소한 치즈 풍미와 치폴레의 알싸한 매운맛이 어우러져 술안주로도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