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 오늘의 새상품]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롯데주류 ‘칼로로시 아이스’ 2종
[08/06 오늘의 새상품]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롯데주류 ‘칼로로시 아이스’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밀, 더 진한 흑당+우유 풍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 4탄…국내 최초 액상 RTD 컵 타입 흑당밀크티

푸르밀이 ‘전 세계의 특별한 음료’ 시리즈 4탄으로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를 출시한다.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대만 흑당 밀크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 컵 제품이다. 흑당밀크티는 흑설탕을 불에 졸여 걸쭉한 시럽으로 만들고, 깊게 우려낸 홍차를 차가운 우유에 넣어 만든 밀크티에 섞어 만든 음료다.

진한 캐러멜 느낌의 흑당을 넣어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홍차의 향긋함과 고소한 우유 풍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밀크티에 흑당 특유의 짙은 갈색 시럽이 퍼져나가는 듯한 독특한 모습을 그대로 구현해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900원.

푸르밀 관계자는 “전 세계 각지의 특색있고 다양한 음료들을 국내에서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대만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차별화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주류, 캐주얼 발포성 와인 ‘칼로로시 아이스’ 2종
E&J 갤로 와이너리의 ‘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피치’

롯데주류(대표 김태환)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이너리인 ‘E&J갤로’의 캐주얼 와인 ‘칼로로시(Carlo Rossi)’의 중저가 와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E&J 갤로의 ‘칼로로시’는 ‘마시기 쉬운 와인, 심플한 와인’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와인’을 콘셉트로 삼고 있는 대표적인 캐주얼 와인(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손쉽게 마실 수 있는 와인)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유명한 와인 브랜드 중 하나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칼로로시 아이스’ 2종은 얼음과 함께 차갑게 음용할 것을 강조한 제품명으로, 수확시기를 늦춰 당도와 산도를 높인 ‘아이스와인’과는 다른 종류의 와인이다. ‘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 ‘칼로로시 아이스 피치’ 총 2종으로,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라고.

‘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 ‘칼로로시 아이스 피치’ 모두 맑고 투명한 연분홍빛 색깔의 약 발포성 와인이며, 와인의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기온이 서늘한 밤과 새벽시간에 양조 작업을 진행했으며, 딸기와 복숭아 향을 강조하기 위해 가향을 한 캐주얼 와인이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시원한 얼음과 함께 더운 여름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칼로로시 아이스 2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칼로로시 아이스 2종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보다 산뜻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