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리뉴얼 ‘트루맘’ 영상 리그램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리뉴얼 ‘트루맘’ 영상 리그램 이벤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디스몰 마일리지, 노블 선물세트, 베이비 크림 등 풍성한 경품 증정
△일동후디스가 오는 10일까지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신규 바이럴 영상의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오는 10일까지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신규 바이럴 영상의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에 이어 오는 10일까지 ‘트루맘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해당 광고 영상을 확인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리그램)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0만 마일리지와 건강 커피 ‘노블(Noble)’ 선물세트, 일동후디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의 베이비 크림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오는 14일 당첨자들에게 개별 공지한다.

한편 새로워진 ‘트루맘·뉴클래스 퀸’은 세계 청정지역인 호주의 목초로 키운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아기의 소화흡수를 고려한 영양설계와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인 IgG와 sIgA를 보강했다. 또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여 모유에 더 가까운 설계를 완성했으며,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스푼 일체형의 안전캡을 도입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기의 첫 유아식을 고민하는 엄마 아빠들을 위해 트루맘 바이럴 영상을 제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SNS 리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간단한 참여 방법과 실용적인 선물들로 소비자들과 즐거운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