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7 오늘의 새상품]청정원 ‘미니 어린잎김’,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 2종
[08/07 오늘의 새상품]청정원 ‘미니 어린잎김’,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 2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8.0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어린이 맞춤형 ‘미니 어린잎김’
부드러운 원초로 짜지 않게 구워…이력추적시스템 적용해 안심

대상 청정원이 최근 김 시장에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키즈김’ 시장이 눈에 띄게 커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부드러운 원초로 짜지 않게 구운 ‘미니 어린잎김’을 출시했다.

‘미니 어린잎김’은 대상 해조류검사센터의 과학적인 품질분석을 통해 안전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뛰어난 어린 원초를 선별해 만들었다. 어린 원초는 김 수확철에 1~3번째로 수확한 원초로 식감이 부드럽고, 김 본연의 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력추적 시스템을 적용해 청정해역부터 양식장, 마른김 공장, 조미김 공장에 이르기까지 투명한 이력관리가 이뤄져 부모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국산 천일염을 400℃ 이상에서 구워 불순물을 제거한 구운소금에 클로렐라, 해조칼슘을 첨가한 키즈 전용 소금을 사용했다. 이와 함께 패키지에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인기 캐릭터 ‘로보카폴리’를 적용했다.

이상민 청정원 김사업팀장은 “김이 필수 밑반찬인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미니 어린잎김’은 안전한 품질의 부드러운 원초와 짜지 않은 맛으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에도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 2종 출시

100g이면 1일 칼슙섭취량 50% 충족

‘파스퇴르 바른목장’ 라인업이 확대됐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7일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를 2종을 출시했다.

큐브치즈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크림치즈로 만들었으며 ‘큐브치즈 플레인’과 ‘큐브치즈 바나나’ 두 종류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큐브치즈에는 ESP 유산균체와 밀크칼슘 함유 됐으며 100g 섭취 시 칼슘 1일 권장섭취량의 50%을 충족할 수 있다고. 큐브 치즈는 정육면체 형태이며 알루미늄 포장지로 포장해 간편섭취에 용이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엄선된 좋은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치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것"고 말했다.

한편 ‘파스퇴르 바른목장’ 시리즈는 바른목장 우유, 바른목장 큐브치즈, 바른목장 소프트 요거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