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9 오늘의 새상품]서울우유협동조합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미니스톱 ‘햄트위스틱’, 롯데 파스퇴르 '7곡 미숫가루 우유'
[08/09 오늘의 새상품]서울우유협동조합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미니스톱 ‘햄트위스틱’, 롯데 파스퇴르 '7곡 미숫가루 우유'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치즈로도, 요리로도 맛있는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체다·모짜렐라·고다치즈 환상 비율 블렌딩 치즈로 고소한 풍미
모짜렐라 식감으로 샌드위치, 떡볶이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 가능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체다와 모짜렐라, 고다치즈를 블렌딩해 깊은 풍미가 일품인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는 기존에 있던 체다치즈와는 달리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열을 가하면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특유의 식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그냥 먹을 때도 맛있지만,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와 같은 열풍 조리기구에서 녹여서 먹을 경우 더욱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물에 잘 녹지 않는 슬라이스 치즈 타입으로 볶음밥, 샌드위치, 떡볶이,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제품 패키지 뒷면에는 초간단 3분 요리소개 및 QR코드로 연결 시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9매(198g) 기준 3500원, 18매(396g) 기준 6600원으로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유통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미니스톱, 쫀득한 빵 안에 햄을 가득 넣은 ‘햄트위스틱’
크리스피어니언 후레이크 첨가로 바삭한 식감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고소한 튀김 빵 안에 햄을 가득 넣은 ‘햄트위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햄트위스틱’은 쫀득한 튀김 빵 안에 사각으로 슬라이스한 햄을 가득 넣어 만든 상품이다. 쫀득한 튀김옷의 식감과 햄의 짭조름맛이 어우러져 입안가득 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양파향만 입혀 만들어낸 후레이크가 아닌 생양파를 튀겨만든 크리스피어니언 후레이크를 첨가해 양파 맛은 살리고 바삭한 식감도 더했다. ‘햄트위스틱’은 일반적인 바, 꼬치 형식이 아니라 트위스트 형태로 꼬아서 만들어 시각적인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500원.


 

롯데 파스퇴르 7곡 미숫가루 우유 출시

7가지 곡물 포만감 높이고 장건강 위한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아침식사 시장 규모가 3조원 규모로 추정 되는 가운데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아침 대용식 ‘7곡 미숫가루 우유’를 출시했다.

7곡 미숫가루 우유는 곡물 함유로 포만감을 높이고 장 건강을 생각한 식이섬유, 자일로올리고당 등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 됐다. 우유는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1급A원유를 사용 했다.

패키지는 실온 보관 가능한 특수 멸균 패키지며 원터치 캡으로 간편 개봉이 가능하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아침을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미숫가루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파스퇴르 7곡 미숫가루우유는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더해 건강한 아침 대용식으로 제격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