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2 오늘의 새상품] 대상, 안주야 논현동포차 스타일 3종, 한국야쿠르트 ‘발휘’ 3종
[08/12 오늘의 새상품] 대상, 안주야 논현동포차 스타일 3종, 한국야쿠르트 ‘발휘’ 3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안주야 논현동포차 스타일 3종 출시

돈‧소 막창, 양념벌집껍데기…매운맛 줄이고 간편 조리

대상 청청원이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안주야(夜) 3종은 △양념벌집껍데기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 △오븐에 초벌한 소막창이다. 대상에 따르면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 소막창은 기존 안주야(夜)가 매운맛이 강해 즐기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특제 소스를 첨가했다고. ‘양념벌집껍데기’는 최근 젊은 여성들이 외식에서 즐기는 돼지 껍데기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다. 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로 간편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파우치 제품과 전자렌지 조리용으로 용기타입 양념벌집껍데기를 별도 출시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 새로운 안주야(夜)로 집에서 편하게 혼술, 홈술을 하거나, 캠핑지나 야외에서 숯불에 구워먹는 등 휴가지에서 함께 즐기며 시원한 여름에 제격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은 지난 2016년 7월 신규브랜드 ‘안주야(夜)’를 론칭, 가정에서도 전문점과 같은 고품질의 안주를 즐길 수 있도록 ‘안주 HMR’ 시장을 개척했다.


한국야쿠르트, 100% 유산균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유산균 발효기술 바탕으로 체내 흡수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3종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인체시험과 특허 완료

한국야쿠르트는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홍삼 유효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인체시험으로 입증했다.

먼저 ‘발휘 발효홍삼 K’는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지난 2013년 누적 5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효홍삼 K’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가격은 50mg 30개입에 10만5000원.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대비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리고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1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아 홍삼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4g 20개입에 25만원, 3.75g 30개입에 15만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브랜드로 연간 35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500억 원대인 발효홍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만큼 ‘발휘’ 출시를 통해 발효홍삼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50여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져 있어 믿을 수 있다” 며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개발로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휘’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진행한다. 제품 주문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www.hyfresh.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