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새 HMR 도시락 시리즈 출시
맘스터치 새 HMR 도시락 시리즈 출시
  • 강민 기자
  • 승인 2019.08.1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지방 고단백 탄수화물 과섭취 방지 총 6종

맘스터치가 세 번째 HMR 시리즈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맘스터치는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을 통해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 6종을 12일 출시했다.

△맘스터치가 세번째 HMR 시리즈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6종을 출시했다.
△맘스터치가 세번째 HMR 시리즈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6종을 출시했다.

도시락 시리즈는 맘닭, 삼계탕 등에 이은 세 번째 HMR로 낮은 칼로리면서 포만감을 높이고 맛‧영양을 고루 잡았다는 것이 맘스터치 설명이다. 특히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해 탄수화물 과섭취를 방지하는 데 힘을 쏟았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의 종류는 총 6가지로,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 ‘산들나물밥&매콤 닭갈비’,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 ‘세 가지 나물 영양밥&제육볶음’, ‘병아리콩 잡곡밥&커리 닭가슴살 슬라이스’, ’매콤 낙지 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볼’이다.

맘스터치몰 브랜드 관계자는 “제대로 된 한 끼를 혼자 챙겨 먹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놓치기 쉬운 영양소들을 채우면서 개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을 여러 종류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맘스터치몰은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란 캐치프래이즈 아래,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가정간편식 (HMR) 전문 쇼핑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