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 리뉴얼 출시
일동후디스,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 리뉴얼 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커피빈 추출물 첨가, 맛·향 살리고 칼로리 낮춰

일동후디스가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를 밀레니얼 세대에 어울리는 맛과 디자인으로 본격 리뉴얼해 선보인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리뉴얼 제품 5종. (왼쪽부터)리얼 라떼, 마일드 모카, 생 카라멜 마끼아또, 에스프레소 돌체 라떼, 플랫 화이트.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리뉴얼 제품 5종. (왼쪽부터)리얼 라떼, 마일드 모카, 생 카라멜 마끼아또, 에스프레소 돌체 라떼, 플랫 화이트. (사진=일동후디스)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국내 대용량 커피시장을 이끌어온 ‘앤업커피’가 꾸준한 성장과 성원에 힘입어 최상급 원두는 물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담아 맛과 건강까지 업그레이드했다. 코스타리카 SHB, 엘살바도르 SHG 등 최고급의 스페셜 원두만을 사용, 정통 융드립 방식과 에스프레소 방식 등 제품별 원두 추출 방식을 달리하여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렸다.

또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한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낮췄다고. 특히 5가지 제품 중 ‘리얼 라떼’와 ‘플랫 화이트’에는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첨가해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커피를 완성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패키지도 제품 특성에 맞는 부드러운 색감과 메탈릭한 라벨의 투톤을 연출해 밀레니얼 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자극, 커피 맛의 밸런스를 이미지화 한 ‘커핑 노트’를 더해 전문성을 높였다. 앤업카페 5종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용량은 300ml으로 가격은 소비자가 2500원이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 5종 리뉴얼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앤업카페 최애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과 그 이유를 입력하거나 초성으로 이뤄진 앤업카페의 시그니처 문장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