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광고 밀레니얼 타기팅 성공
동원참치 광고 밀레니얼 타기팅 성공
  • 강민 기자
  • 승인 2019.08.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공개 한달 만 조회수 1500만회 돌파
△동원 F&B의 밀레니얼세대에 포커스를 맞춘 동원참치 CF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원 F&B의 밀레니얼세대에 포커스를 맞춘 동원참치 CF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원F&B의 동원참치 CF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핫하다.

동원참치 레시피를 주제로 한 CF가 유튜브 공개 한달 만에 합산 누적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했다.

동원의 이번 CF는 밀레니얼 세대에 포커스를 맞췄고 혼밥이 중심에 있다. 영상에는 참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가 등장하고 CM송은 중독성 있는 가사와 리듬으로 구성 돼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동원은 이번 CF공개에 맞춰 ‘CM송 따라부르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기획단계부터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중독성 있는 CM송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동원참치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원F&B는 최근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참치 레시피를 알리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동원참치 쿡캔’은 참치통조림 뚜껑에 참치 레시피 일러스트 55종을 각각 그려냈다. 또 각종 참치 레시피를 담은 디지털 광고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동영상 온라인 플랫폼에 선보여, 소비자들이 영상을 보며 요리를 손쉽게 따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