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글로벌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글로벌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8.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성·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이미지로 새 단장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접점 강화
△풀무원다논이 ‘액티비아(ACTIVIA)’의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액티비아(ACTIVIA)’의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액티비아(ACTIVIA)’의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라고 풀무원다논 측은 밝혔다.

리뉴얼된 디자인에서는 액티비아 고유 색인 그린 컬러 계열을 유지하여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인다. 기존의 직선을 강조한 프레임에서 곡선 프레임을 사용하고, 패키지 내 과일도 보다 내추럴한 모습으로 변경했다.

액티비아의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되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강조한다. 장 특화 발효유의 전문성은 살리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여하여, 요거트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패키지를 통해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액티비아의 장 환경변화 효과와 소비자와의 정서적 교감을 강조하는 이번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올해 글로벌에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소비자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찾아라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리뉴얼 패키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당첨자를 선발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패키지의 달라진 부분을 맞추는 게임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에서 확인 가능하다.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이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기능과 성분 그리고 맛을 선보여 삶의 모든 순간에 액티비아 그린라이프를 경험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